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월 5일 ~ 5월 8일 연휴기간 나들이.
    여기저기 2016. 5. 11. 12:14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계획없이 무작정 대전으로 떠납니다^^

     

    지인분도 계시고 하니 한번 가보려 한건데. 아무 준비 없이 무작정 떠나니 어디를 가야할지 ㅋㅋㅋㅋ

     

    밧데리도 부족하구 하여 사진도 찍지 못하고. 버스로만 이동하니 베낭의 무게가 ㄷㄷㄷ

     

    백패킹 형태로 떠났는데요, 오랜만에 짊어진 짐에 힘이 들었네요 ㅠㅠ

     

    근처 유원지에 가봅니다. 앞쪽에 물도 있고 뒷쪽으로 산도 있고. 바로 텐트 치고 신나게 부어라 마셔라^^

     

    8일날 오후 올라오려고 했는데, 당직자 분의 갑작스런 병원행으로 제가 땜방을 하게 되었네요~~~

     

     

    아쉬움에 7일 오후 올라 왔습니다. 대청호? 가서 하루더 있으려 했는데 아쉬움에 의논끝에 아라뱃길로 갑니다.

     

    나의 연휴 ㅠㅠ

     

    8일 당직으로 우울해 지네요.

     

     

    텐트 치기로 마음먹고, 바로 장소 섭외 합니다.

     

     

    으하하 ㅋㅋㅋㅋ

     

    멤버 그대로 바로 진행합니다.

     

    다들 일요일 붕뜨는 바람에 미안해서 제가 마련한 자리 입니다.

     

    많이들 드셔요~~~

     

     

     

    신나게 먹고 잠이 듭니다.

     

    다른 분들은 저의 텐트에서 취침 나머지 분은 디스커버리3에서 차박해 봅니다.

     

    매입전 어떤느낌일지 진행해 보았는데요, 역시!!!!

     

    디스커버리에서 차박은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취침전 바로 전 찍은 사진인데요. 차박 디스커버리는 찍지 못했네요.

     

    사진기를 하나 사야 겠어여^^

     

     

     

    땅콩새싹을 한번 키워보는중 입니다.

     

    이번 연휴와는 상관없는데, 몸에 좋다고 하니 한번 키워 보는거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